Business

CC Infra & Consulting

축적된 정보기술과 풍부한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 구축, 개발,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상담사 업무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택센터 구축 전문 기업입니다.

금융권, 공공기관, 홈쇼핑, 아웃소싱, 일반기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ne Stop Service 제공

  • 1

    1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시합니다.
    기존 시스템 및 서비스 개선 방향성을 도출하고 Best Case(PBX, CTI, IVR, 녹취, N/W, 서버, STT/TA, AICC 등)를 제안합니다.

  • 2

    2
    구축

    고객사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아키텍처 구축 방법론을 적용하며
    각 단계별 수행 내역을 면밀히 분석, 이행하고 고객, 담당자, 유관 사업자와 협의하여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3

    3
    개발

    상담 운영 업무 편리성 향상을 위하여 Application, 통합 통계, 메신저, 전광판, 과금 등
    컨택센터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 및 개발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4

    4
    유지보수

    구축 이후 기술 이전에서부터 유·무상 지원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사 유지보수 전담
    인력을 배정하여 신속하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경성, 무중단 서비스 및 지속적 개선 활동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