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s & Solutions

운영 솔루션

운영 솔루션은 고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관리자, 운영자, 상담사 모두에게 만족할 수 있는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통기능

고객정보관리, 상담이력관리, Callback, 안내업무, 문서발급, 공지사항, 게시판, DM/FAX관리, 기타업무 등으로 구성

업무기능

응대업무, 장애신고, 오류수정, 자료요청, 개선요청, 업무문의, 시스템변경, 유지보수 등으로 구성

관리기능

상담원/조직관리, 코드관리, 설문관리, 스크립트 관리 메뉴관리, 기타 관리로 구성

캠페인 관리

켐페인 기획, 리스트/Task 관리, 캠페인 실행, 캠페인 분석/실적으로 구성(캠페인의 등록, 진행, 종료를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보고서

콜 보고서, 상담 보고서, 업무 보고서, 불만접수 보고서로 구성 CTI기능은 Inbound콜처리, Outbound콜처리, 고객정보 스크린 팝업, 3자 통화, 콜전환, 콜 모니터링, 콜 이력 관리, 콜 통계 분석으로 구성

  • 1

    멀티 탭 구조의 메인화면 구성을 통해 상담사의 이전 화면의 작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 2

    즐겨찾기 메뉴를 통해 상담사별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3

    자주 사용하는 외부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를 할 수 있는 영역을 제공합니다. (KMS통합검색, 제품검색 등)

  • 4

    실시간 대화 상담을 확인하거나, 상담 이력을 저장할 수 있는 사이드 영역을 제공합니다.

  • 5

    다양한 정보를 메인 화면에 집약해서 구성할 수 있는 구조화된 메인 영역을 제공합니다.

통합 통계

다양한 호 통계분석 리포트

  • CTI 등 콜시스템의 호 관련 모든 정보의 실시간 추적/집계/분석
    프로세스의 구현
  • 호 상태정보, 상담원 상태정보, 통화 현황정보

효율적 자원운용을 위한 모니터링

  • Call-Back, 대기/포기/처리 호수, 평균통화시간, 대기시간,
    시간대/기간별 통화 및 처리실적
  • 콜 라우팅 및 상담원 배치 운용전략의 조정에 반영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리포트

  • 상담 내용에 대한 접수/처리 유형별 분석 리포트
  • 상담처리/이관/미처리 상담건을 상태별로 분석한 리포트를
    주관 업무 부서에 피드백
  • 캠페인 운영성과 분석 리포트

운영진 의사결정 반영

  • 운영전략 수립 및 수행의 중요 정보로
    고객서비스 포탈정보의 제공
  • KPI 대비 달성 률 분석, 중요 고객 문의 리포팅

통계 솔루션

과금 솔루션

기타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