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Cloud & 가상화

고객사 특성에 맞는 설계로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게 해주며,더 낮은 비용, 더 세밀한 제어, 개선된 보안을 제공합니다.
서버+스토리지 일체형 가상화(Hyper Converged Infra) 솔루션으로 최적의 콜 시스템 구성함으로써
고 가용성, 고성능, 확장성을 보장하며 통일된 관리 및 VM 중심 운영 경험을 제공합니다.
조직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민첩성을 높이면서 애플리케이션이 항상 빠르게 가동되고 최고의 경제성을 갖출 수 있도록 합니다.

On-Premise Contact Center

통합된 4가지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 스토리지 가상화
  • 컴퓨팅 가상화
  • 네트워킹 가상화
  • 자동화를 포함한 고급 관리

주요 특징

고객사 구축형 서비스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운영으로
IT구매 초기 투자 비용 절감 및 매몰 비용 최소화가 가능합니다.

  • x86 기반의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 멀티 센터 기반 고가용성 아키텍처

  • 최신 가상화 기술 적용

  • HCI 인프라 구성을 통한 VDI 환경 제공

Cloud Contact Center

주요 특징

가상화 및 클라우드 기술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추어
빠른 서비스 확장 및 맞춤형 서비스 설계를 제공합니다.

  • 쉽고 빠른 인프라 구성과 운영

  • 투자 비용 절감

  • 비즈니스 변화에 민첩한 대용